수도권총동문회, 윤홍근 제25대 회장 취임식 개최 > 새소식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막는 것 산이거든 무느곤 못가랴 파도건 눈보라건 박차 헤치자"

새소식

  • HOME
  • 커뮤니티
  • 새소식
새소식

수도권총동문회, 윤홍근 제25대 회장 취임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2-03 14:08 조회502회 댓글0건

본문

<수도권총동문회>

 

윤홍근 제25대 회장 취임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조선대학교 수도권총동문회(회장 윤홍근)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2025.1. 7.()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김춘성 총장, 정효성 총동창회장, 수도권총동문회 윤홍근 제25대 신임 회장, 김광두 제24대 회장, 임형택·서구 전회장, 손학래, 박인구 원로 동문 그리고 모교 출신 서삼석·전종덕·서미화 국회의원 등 20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식전행사로 모교에서 준비한 전통무용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내빈 및 참석자소개, 정기총회, 동문회기 전달, 24대 회장 이임사, 감사패·추대패·공로패 전달, 25대 회장 취임사, 축사, 축하공연,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정기총회에서는 윤홍근 제25대 신임 회장에 대한 추인 안건이 박수 속에 만장일치로 통과되었고, 신임 임원 구성 위임 안건도 만장일치로 가결되었다.

 

이날 임기를 마친 김광두 제24대 회장에게는 감사패와 명예회장 추대패가 수여되었고 김병관 전 사무총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김광두 제24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의 협조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윤홍근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수도권총동문회가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수도권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부탁했다.

 

윤홍근 제25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장의 중책을 맡겨 준 수도권 동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25대 신임 회장으로서 수도권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수도권 동문들의 단합과 결속을 바탕으로 모교의 발전에 기여하며, 동문들의 활발한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윤홍근(무역학 30) 회장은 현재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을 맡고 있으며, 한국외식산업협회 상임회장과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등을 맡아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정효성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수도권총동문회의 2025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축하하며, 모교와 총동창회 그리고 수도권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참여와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인사를 전하고 “‘자랑스러운 100년 대학의 미래와 수도권총동문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수도권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별도로 격려금과 취임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끝으로, 축하공연과 만찬을 하면서 화기애애한 가운데 동문 상호간 우의와 결속을 다지고 동문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한 자리로 마무리되었다.

 

ca2757ae44fd114ff11ccee61ed7bcfd_1738559
 

 

 


조선대학교총동창회